반응형

이소라 정승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가사 노래듣기,
비긴어게인,대구 수성못 버스킹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 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감성장인 이소라 정승환이 함께 부르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들으면 눈물이 나네요.

제목만으로도 가슴이 먹먹한 노래 이소라 정승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너무 잘 들었습니다.  이소라 정승환을 응원합니다.

대구 수성못 버스킹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대구 힘내세요.

 

 

난 너에게 편지를 써
내 모든걸 말하겠어
변함없는 마음을 적어주겠어

난 저 별에게 다짐했어
내 모든걸 다 걸겠어
끝도 없는 사랑을 보여주겠어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건 울고 싶은건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 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난 욕심이 너무 깊어
더 많은 걸 갖고싶어
너의 마음을 가질수없는 난 슬퍼

다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건  울고 싶은건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날 싫어해 날-
 
너에게 편지를 써
내 모든걸 말하겠어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김영흠 내사랑 내곁에 가사 노래듣기,김현식노래,보이스코리아2020

김영흠 내사랑 내곁에 가사 노래듣기, 김현식노래,보이스코리아2020 저 여린 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줘 이 세상 하나뿐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