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김연자(장미여사),녹턴 가사 노래듣기,이은미노래

과연 누가 장미여사를 이길 수 있을 지,  뜨거운 위로의 노래 녹턴, 정말 대단하군요.  복면가왕 김연자는 너무 잘하시네요. 감동적인 노래 오늘 노래는 아직 가왕을 해야지 하는 노래 제목인 듯, 복면가왕 귀신의 집은 잘 하시는 분이지만 김연자를 이기기는 어려울 듯,마이크를 내리고 불러도 그 소리가 들리는 김연자를 누가 이길 지,복면가왕 장미여사를 응원합니다.  오늘 귀신의집 KCM 이 너무 잘 불렀는데 결국 탈락했답니다   KCM 님을 응원합니다.

이미 나는 알고 있어요 /어떤 말을 하려 하는지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tv.kakao.com/v/411253804

그 동안 잘 지냈나요
먼저와 기다렸어요
꼭 다문 그대 입술이 왠지
오늘 더 슬퍼 보여
무슨 일 있었나 봐요
초조해 숨이 막혀요
떨리는 그대 눈빛에
자꾸 눈물이 흘러 내려요
이미 나는 알고 있어요
어떤 말을 하려 하는지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꿈은 여기까지죠 그 동안 행복했어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헤어지기엔
아름답죠 그렇죠
이미 나는 알고 있어요
어떤 말을 하려 하는지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대가 잘못한 게 아녜요
사랑 하나로 그 모든 비난을
이길 순 없겠죠 안 되겠죠
괜찮아 울지 말아요
우리가 잘못한 게 아녜요
대답해봐요 그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의 말 따윈 믿지 마요
꿈은 오늘까지죠 운명에 우릴 맡겨요
꽃잎이 흩날리네요
내사랑 그대 이제 나를 떠나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