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뱁새 몬스타엑스 민혁,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현우 노래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tv.kakao.com/v/413887220

창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은 텅빈
마음을 스쳐가는데
차가와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보아요
보고싶지만
가까이 갈 수 없어
이젠 그대 곁을
떠나가야해
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 그 두 눈에
크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눈부신 햇살아래
많은 사람들은
웃음지며
걷고 있지만
차갑게만 느껴지는
가을하늘처럼
온 세상이
낯설게 보여
사랑하지만
떠날 수 밖에 없어
이젠 이순간이
너무 힘들어
어두웠지만
나는 알 수 있었어
그대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난 그대에게
상처만을 주지만
언젠간 내마음을
이해할 수 있겠지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복면가왕 뱁새 정체 몬스타엑스민혁,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정현 노래

 

복면가왕 뱁새 정체 몬스타엑스민혁,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정현 노래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뱁새 정체는 몬스타엑스 민혁,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정현 노래 혼자만의 사랑은 슬퍼지는거라 /말하지 말아요 /

7505.tistory.com

혼자하는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앤 노래,복면가왕 뱁새 정체

 

혼자하는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앤 노래,복면가왕 뱁새 정체

혼자하는 사랑 가사 노래듣기 혼자하는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앤 노래,복면가왕 뱁새 정체 복면가왕 뱁세는 엑스 민혁???? 이라고 하는데 다음 주에 기대할께요 혼자 하는 사랑도 나쁘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