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 Do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민트초코 정체 하은,I Do 가사 노래듣기,원곡 비 노래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네곁에 내가 나의 곁엔 네가 있기를 

tv.kakao.com/v/413887158

서로를 느껴가면서
조금씩 서로 알아가면서
언젠가는 우리 어쩌면 둘이 I do

친구들 앞에서
우리가 친구사일 넘어서
둘이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며 I do

And I I wanna know
나만 이렇게 느낀거냐고
아님 네 마음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 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네곁에 내가 나의 곁엔 네가 있기를


손을 잡고 걸어가면서
서로에게 발을 맞춰보면서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지 느껴봐

And I I need to know
나만 이렇게 느낀거냐고
아님 너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나의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네곁에 내가 나의 곁엔 네가 있기를

이제 시작한 우리사랑
아직은 모든게 이르지만
그래도 나도 모르게
자꾸 꾸는 꿈 I do I do

그래도 나도 모르게
자꾸 꾸는 꿈 I do I do -

홀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복면가왕 민트초코 정체

 

홀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복면가왕 민트초코 정체

홀로 가사 노래듣기 홀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복면가왕 민트초코 정체 민트초코 정체는 하은????? 다음 주 기대할께요 It’s gotta stop /And I’m gonna stop cryin’ /stop feelin’ stop..

7505.tistory.com

2021년 완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무료 운세,꿈해몽 완전 무료

 

2021년 완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무료 운세,꿈해몽 완전 무료

2021년 완전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완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무료 운세,꿈해몽 완전 무료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코로나19로 답답한 1년을 보내셨는데 내년에는 어떤 일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