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

최성욱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미자 노래,인생앨범 예스터데이

험한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있네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tv.kakao.com/v/413845566

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있네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있네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있네

 

보이스트롯 최성욱,공주님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

 

보이스트롯 최성욱,공주님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최성욱>,'공주님'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

7505.tistory.com

보이스트롯 최성욱, 홍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노래

 

보이스트롯 최성욱, 홍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노래

최성욱 "홍시"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최성욱 "홍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노래]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울 엄마가 생각이 난다 /회초리 치고 돌아 앉아 우시던 울 엄마가 생각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