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최성욱>,'공주님'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추대엽과 최성욱의 4라운드 지목대결에서  추대엽이 PASS/아쉽네요.  추대엽에게 지다니

youtu.be/h20yEEJaIm4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