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슨 사랑"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김다현 #문희경,무슨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유지나노래),준결승전

 

저만혼자 달아날거면서 사랑은 /무슨사랑 철없던 불장난 사랑한다했니 영원하자했니 
이나쁜 거짓쟁이야 /거짓쟁이였어 거짓쟁이였어 

 

1000점 만점에 907점 받았네요.  두 사람 너무 잘 했답니다./그래도 트롯으로 승부를 본 팀  잘 했답니다.

tv.kakao.com/v/412344217

 

당신은 정말 거짓쟁이였어
거짓쟁이였어 거짓쟁이였어
다~거짓말이야 모두다 거짓말이야
여린내가슴에 속삭이던
말도 모두다 거짓말이야
내가슴에 아픈상처 주고갈거면서
저만혼자 달아날거면서 사랑은
무슨사랑 철없던 불장난
사랑한다했니 영원하자했니
이나쁜 거짓쟁이야
거짓쟁이였어 거짓쟁이였어

다~거짓말이야 모두다 거짓말이야
손가락걸었던
그 때 그맹세도 모두다 거짓말이야
내가슴에 깊은 멍을 남겨놀거면서
저만혼자 도망갈거면서 사랑은 무슨사랑
엉터리풋사랑 다신못만나니
영영이별이니 이몹쓸거짓쟁이
야내가슴에 아픈상처 주고갈 거면서
저만혼자 달아날거면서
사랑은 무슨사랑 철없던불장난
사랑한다했니 영원하자했니 이 나쁜 거짓쟁이야
당신은정말 거짓쟁이였어

 

보이스트롯 김다현,천년바위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정식노래

 

보이스트롯 김다현,천년바위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정식노래

김다현 "천년바위"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김다현" 천년바위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정식노래) 생은 무엇인가요 /삶은 무엇인가요 /부질없는 욕심으로 /살아야만 하나 /이제는 아무 것도 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