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빠만 믿어"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김성리?,오빠만 믿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현빈 노래]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문용현과 김성리의 4라운 지목 대결에서 문용현이 PASS 했답니다./퍼포먼스 준비하면 지는 이상한 경연에 피해자네요

tv.kakao.com/v/412342363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니 마음 외로울 때
아파서 눈물 날 때
언제나 기댈
넓은 가슴 줄께
한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한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오빠 이 오빠는
세상을 다줘도
너와 바꾸지 않으리
오빤 너만 원한다
너 때문에 웃는다
너 없이는 나도 없다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남자답게
내 말 책임질께
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