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영"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문용현' '영'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노래]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김성리와 문용현의 대결에서 문용현님이 4점 차이로 이겼답니다.  퍼포먼스 한 김성리가 진 것은 이 경연대회 규칙인가봐요.  퍼포먼스 하면 지는 이상한 대결/아무리 생각해도 문용현이 잘 하긴 했지만 퍼포먼스 준비한 김성리가 진 건 평가의 기준이 무엇인지???

tv.kakao.com/v/412342362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