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아기곰' 정체

복면가왕-'아기곰' 정체 DJ투컷,보통날 가사 노래듣기&원곡 god 노래//

나 벌써 괜찮은가봐요/잊지 못할 사랑이라/생각했었는데/잊혀져가네요/어느새

tv.kakao.com/v/417595430

마침이면
일어나 창을 열고
상쾌한 공기에
나갈 준비를 하고
한 손엔 뜨거운 커피
한 잔을 든 채
만원버스에
내 몸을 싣고
귀에 꽂은
익숙한 라디오에선
사람들의 세상 사는
즐거운 사연
들으면서 하루가
또 시작되죠
화사하게 빛나는
햇살이 반겨주네요
Oh 어떡하죠
나 그대를 잊고 살아요
Oh 미안해요
나 벌써 괜찮은가봐요
잊지 못할 사랑이라
생각했었는데
잊혀져가네요
어느새

어떻게 간지
모르는 하루
해가 저물때쯤 울리는
친구들의 전화 나오라고
하루 산 얘기
회사 얘기
새로 만난 여자들
데이트 얘기 웃긴 얘기
지나치는 여자들
바라보기
TV 에 나오는
스포츠 경기에
목숨을 걸고
덤벼들면서 밥값 내기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른 체 떠들다
지쳐서 돌아오니
이런 어느새 새 벽2시
자 자 야겠지
친구들이 오늘했던
얘기 떠올리면
자꾸 웃음이 나와
웃으면서 누워 있으면
잠이 와
Oh 어떡하죠
나 그대를 잊고 살아요
Oh 미안해요
나 벌써 괜찮은가봐요
잊지 못할 사랑이라
생각했었는데
잊혀져가네요
어느새
우리 노랠 들어도
눈물이 나질 않고
네 소식을 들어도
미소가 흘러나오죠
괜찮은 거죠
날 버린 그대
잊어도 되죠
근데 왜 자꾸
이러면 안되는
것만 같은지
미안해 너무나
이렇게 쉽게 잊어서
미안해 내가 했던
말들 못지켜서
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널 더 이상 간직하고
살 수가 없었어
용서해줘
영원히 사랑할 거라고
약속했던 말
돌아선 네 등 뒤에다
맹세했던 말
마지막 날 혼자 울면서
다시는 내가 살아갈
그 날이 끝까지
마음 속에 널
간직할 결심을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너를 모두 지워버린
내가 너무 미울 거야
그래 정말 내가
약속을 모두 어긴 거야
그러니 용설 빌어
나도 이런 내가 싫어
널 잊어버린
기억마저 잊었어
아무렇지 않은 듯이
마치 사랑한 적이
없는 듯이
보통날이네요 어느새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날 믿고 따라준 사람/고마워요 행복합니다/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별빛 같은

7505.tistory.com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tv.kakao.com/v/417183781 Well you done done me and you bet I felt it I tried to be chill b..

7505.tistory.com

youtu.be/o-T-YJhyI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