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봄봄봄' 

임영웅 '봄봄봄' 가사 노래듣기,<원곡 로이킴노래>??!!@#$%|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이 봄이 가기 전에/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봄에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임영웅의 목소리로 들으니 더 좋네요!!!

tv.kakao.com/v/417552035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며 안 될 거란 걸
알고 있었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 지나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그 시간 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 알았소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우리 그만 참아요 이제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
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 하고
말할 거에요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임영웅 신곡 날 믿고 따라준 사람/고마워요 행복합니다/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별빛 같은

7505.tistory.com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I'm yours 가사 노래듣기,원곡 Jasson Mraz 노래 tv.kakao.com/v/417183781 Well you done done me and you bet I felt it I tried to be chill b..

7505.tistory.com

youtu.be/o-T-YJhyI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