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후의명곡 김희재 전국노래자랑 Hi Hi Hi 가사 노래듣기,
서지오노래

Hi Hi Hi 안아주세요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당신은 내 사랑  Hi Hi Hi 키스해줘요  앞이빨이쏙 빠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가려하네요
멀어지네요
나를 두고 그대 멀리
떠나가네요
더 가까이
더 가까이
내곁으로 다가와
날 안아주세요
가려하네요
가려하네요
당신이 가려하네요
가면 안돼요
그럼 안돼요
날 두고 가면 안돼요
멀어지네요 멀어지네요
당신이 멀어지네요
가까이 와요
좀 더 가까이
정말로 가려는 건
아니죠
내 맘을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당신
그런 줄 알면서도
눈물이 나네요
Hi Hi Hi 안아주세요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당신은 내 사랑
Hi Hi Hi 키스해줘요
앞이빨이쏙 빠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당신은 내 사랑
가려하네요
멀어지네요
나를 두고 그대 멀리
떠나가네요
더 가까이
더 가까이
내곁으로 다가와
날 안아주세요
가려하네요
가려하네요
당신이 가려하네요
가면 안돼요
그럼 안돼요
날 두고 가면 안돼요
멀어지네요 멀어지네요
당신이 멀어지네요
가까이 와요
좀 더 가까이
정말로 가려는 건
아니죠
내 맘을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당신
그런 줄 알면서도
눈물이 나네요
Hi Hi Hi 안아주세요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당신은 내 사랑
Hi Hi Hi 키스해줘요
앞이빨이쏙 빠지도록
Hi Hi Hi
내 손 잡아요
당신은 내 사랑
영원한 내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