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강호동 김호중 영영 아는짝궁트로트대전,나훈아노래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김호중 그대 향한 사랑 가사 노래듣기,김동규노래,사랑의콜센타

김호중 그대 향한 사랑 가사 노래듣기,김동규노래,사랑의콜센타 그대 향한 나의 사랑만은 나를 찾아주오 날 찾아주오 눈물로 기다릴 다음 세상에는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하룻밤의 꿈이었

7505.tistory.com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