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후의 명곡 송해 딴따라 가사 노래듣기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딴따라

 

강산이 좋다 사람이 좋다
풍악따라 걸어온 유랑의 길
바람 속에 청춘이 간다
인생이 이거라고 이거라고
어느 누가 말할 수 있나
아 오늘은 어디에서
임자 없는 내 노래를 불러보나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만남이 좋다 친구가 좋다
정처 없이 걸어온 유랑의 길
인정 속에 세월이 간다
인생이 이거라고 이거라고
어느 누가 말할 수 있나
아 오늘은 어디에서
임자 없는 내 노래를 불러보나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딴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