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긴어게인 눈물 나는 노래,길 가사 노래듣기,감동노래,god노래

모두 눈물 흘리며 들었던 비긴어게인이 부르는 길!  감동의 노래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내가 가는 이 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사람들은 길이 다 정해져 있는지
아니면 자기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는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또 걸어가고 있네
나는 왜 이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무엇이 내게 정말 기쁨을 주는지
돈인지 명옌지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아직도 답을 내릴 수 없네
자신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오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살아야만 하는가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tv.kakao.com/v/411081308

비긴어게인 촛불하나 가사 노래듣기,크러쉬 위로 노래,god노래

 

비긴어게인 촛불하나 가사 노래듣기,크러쉬 위로 노래,god노래

비긴어게인 촛불하나 가사 노래듣기,크러쉬 위로 노래,god노래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 줄게 지치고 힘들 땐 ��

7505.tistory.com

이수현 이하이 달리기 가사 노래듣기,S.E.S노래,비긴어게인

 

이수현 이하이 달리기 가사 노래듣기,S.E.S노래,비긴어게인

이수현 이하이 달리기 가사 노래듣기, S.E.S노래,비긴어게인 지겨운가요 힘든가요 숨이 턱까지 찼나요 할수없죠 어차피 시작해 버린것을 쏟아지는 햇살속에 입이 바싹 말라와도 할수없죠

7505.tistory.com

정승환 물러본다 가사 노래듣기,비긴어게인

 

정승환 물러본다 가사 노래듣기,비긴어게인

정승환 물어본다 가사 노래듣기, 이승환노래,비긴어게인 현실과 마주쳤을 때 도망치지 않으려 피해가지 않으려 내 안에 숨지 않게 나에게 속지 않게 그런 나이어 왔는지 나에게 물어본다 t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