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정아 사랑과 우정 사이 가사 노래듣기,복면가왕,피노키오노래

배우 양정아의 복면가왕 도전,오랜만에 보는 양정아의 수줍음으로 부르는 노래, 너무 반가웠습니다. 여름 특집으로 소복 차림이라 좀 쑥스러웠을텐데 양정아님 잘 웃고 무한 매력덩어리입니다.  신봉선의 추천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양정아님을 응원합니다.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 놓는데 
어디서 부턴지 
무엇 때문이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게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 
할 수 없지만 
아닌건 아닌걸 미련일뿐 
멈추고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복면가왕 빨간휴지 정체는 누굴까? 복면가왕 파란 휴지 누구?

등골 오싹해지는 내 노래 들어볼래 /가왕석에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난 빨간~휴지 줄까
내 노래로 가왕석을 칭칭 감아주마/가왕석에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난 파란 휴지 (양정아) 

빨간 휴지가 승리했네요.

듀엣곡 선곡 - 보고 싶은 얼굴 (민혜경 원곡) 
패자 선곡 -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원곡)

 

tv.kakao.com/v/4110737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