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산 시

비에 관한 사진,비 사진,폭우 사진,장마 사진, 비에 관한 그림,우산 시,우산 사진,이해인시

 

비가 온다니 벌써 부터 기분이 우울합니다

비가 오면 온통 눅눅해서 기분도 꿀꿀해지는 느낍니다.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는 파전도 하고 김치전도

해 먹으면서 쭉쭉내리는 장마에 기분 전환하렵니다

우산 - 도종환​

혼자 걷는 길 위에 비가 내린다
구름이 끼인 만큼 비는 내리리라
당신을 향해 젖으며 가는 나의 길을 생각한다
나도 당신을 사랑한 만큼
시를 쓰게 되리라
당신으로 인해 사랑을 얻었고
당신으로 인해 삶을 잃었으나
영원한 사랑만이
우리들의 영원한 삶을
되찾게 할 것이다
혼자 가는 길 위에 비가 내리나
나는 외롭지 않고
다만 젖어 있을 뿐이다
이렇게 먼 거리에 서 있어도
나는 당신을 가리는 우산이고 싶다
언제나 하나의 우산 속에 있고 싶다.

 

비 오는 날의 시 - 정연복​

주룩주룩 
장대비 맞으며 ​

푸른 이파리들 
더욱 푸르다​

슬픔과 괴로움의
소낙비 내리는 날에​

나의 정신 나의 영혼
더 맑고 깊어지리라

 

[행복한글] - 장마에 관한 시, 장마 시,비에 관한 시, 비 시, 여름 장마 시, 여름시

 

장마에 관한 시, 장마 시,비에 관한 시, 비 시, 여름 장마 시, 여름시

장마에 관한 시 장마에 관한 시, 장마 시,비에 관한 시, 비 시, 여름 장마 시, 여름시 여름이라 장마가 오는 것 맞지만 이번 주 내내 비가 온다니 벌써 부터 걱정입니다. 장마 햇볕에 말리고 싶어

7505.tistory.com

[행복한글] - 장마 시 | 장마에 관한 시 | 비 시 | 비에 관한 시

 

장마 시 | 장마에 관한 시 | 비 시 | 비에 관한 시

장마 시 장마 시 | 장마에 관한 시 | 비 시 | 비에 관한 시 올해는 비가 자주 내리는 것 같아요 코로나19가 심한 때는 비가 내리지 않더니 코로나가 잠잠하다고 하는 이 시기에는 비가 내려도 너무

7505.tistory.com

[행복한글] - 8월 시 | 8월에 관한 시 | 여름 일기 | 8월 여름편지 | 이해인 여름시

 

8월 시 | 8월에 관한 시 | 여름 일기 | 8월 여름편지 | 이해인 여름시

8월 시 8월 시 | 8월에 관한 시 | 여름 일기 | 8월 여름편지 | 이해인 여름시 8월이 곧 다가오겠군요. 지금은 7월 중순 어제는 엄청난 장마로 너무 힘들게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8월에 비는 너무 시원

7505.tistory.com

[행복한글] -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운을 부르는 방법,운을 부르는 말버릇 미야모토 마유미가 쓴 책 운이 부르는 부자의 말투 책 직접 읽어보세요. 정말 좋은 내용이 많은 것 같아

7505.tistory.com

[행복한글] - 이해인 시모음

 

이해인 시모음

이해인 시모음 이해인 시모음이해인 수녀님의 시는 너무 좋아요.함께 읽어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장미의 기도 피게 하소서주여 당신이 주신 땅에가시덤불 헤치며피 흘리는 당신을닮게 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