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바람"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 #황윤성,꽃바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그대는 나에게 꽃바람  /내 마음 흔들어 논 꽃바람  /바보가 되고 말았어요 
나 그대 사랑하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면  /이렇게 눈이 머나요 
단 한 사람 당신이기에  /사랑에 눈을 떴어요 

tv.kakao.com/v/412110641

그대는 나에게 꽃바람
내 마음 흔들어 논 꽃바람
바보가 되고 말았어요
나 그대 사랑하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면
이렇게 눈이 머나요
단 한 사람 당신이기에
사랑에 눈을 떴어요
가면 가는 대로 오는 대로
그 까짓 것 사랑이 뭐길래
이렇게 아프고 괴로운지
내 맘 나도 몰라요
그대는 나에게 꽃바람
내 마음 흔들어 논 꽃바람
바보가 되고 말았어요
나 그대 사랑하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면
이렇게 눈이 머나요
단 한 사람 당신이기에
사랑에 눈을 떴어요
가면 가는 대로 오는 대로
그 까짓 것 사랑이 뭐길래
이렇게 아프고 괴로운지
내 맘 나도 몰라요
그대는 나에게 꽃바람
내 마음 흔들어 논 꽃바람
바보가 되고 말았어요
나 그대 사랑하니까
그대는 나에게 꽃바람
내 마음 흔들어 논 꽃바람
바보가 되고 말았어요
나 그대 사랑하니까
나 그대 사랑하니까
나 그대 정말 사랑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