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각관계" 가사 노래듣기

<이찬원 황윤성 삼각관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원곡 강진 노래]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tv.kakao.com/v/412109910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