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 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어느 날 문득 /봄바람에 실려 
니가 찾아왔어 /난 아직 니가 보고 싶은가봐 /니가 많이 보고 싶다 

tv.kakao.com/v/413061170

어느 날 문득
따뜻한 바람이
니가 보낸 걸까
니 냄새가 나
참 향기롭다
참 오랜만이다
이런 기분
커피를 들고
좀 걸어다닐까
그 때 한창 듣던
음악을 귀에 꽂고
듣기 좋다
니 생각이 난다
보고 싶다
지금쯤 넌
뭘하고 있을까
유난히 좋아했던 이 봄도
다 지나가는데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얼마나 됐지
계절이 두 번쯤
바뀐 것 같은데
난 아직 니가 보고 싶은가봐
지금쯤 넌
뭘하고 있을까
유난히 혼자 있는 걸
싫어 했었잖아 너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 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어느 날 문득
봄바람에 실려
니가 찾아왔어
난 아직 니가 보고 싶은가봐
니가 많이 보고 싶다
미칠 듯이 보고 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어

 

임영웅 우울한 편지 듣기,노래 가사,원곡 유재하노래,비 오는 날 듣는 노래

 

임영웅 우울한 편지 듣기,노래 가사,원곡 유재하노래,비 오는 날 듣는 노래

임영웅 우울한 편지 듣기 예쁜 종이 위에 써내려간 글씨 /한줄 한줄 또 한줄 새기면서 /나의 거짓 없는 맘을 띄웠네 나를 바라볼 때 눈물 짓나요 /마주친 그 눈이 눈물겹나요 tv.kakao.com/v/41

7505.tistory.com

임영웅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심수봉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심수봉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심수봉노래,사랑의콜센타 천안시에서 전화한 분의 고백송은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분의 사연이 소개 되었답니다. 비나리를 신청했는데 앞길의 행복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