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너에게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콜센타 정동원,난 너에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친구야 /네 곁에 있으면 사랑은 내 것 /네 곁에 있으면 세상도 내 것 

youtu.be/7Kh5cDAeFcY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친구야
네 곁에 있으면 사랑은 내 것
네 곁에 있으면 세상도 내 것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별보다 예쁘고 꽃보다
더 고운 나의 친구야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친구야
네 곁에 있으면 사랑은 내 것
네 곁에 있으면 세상도 내 것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남진&정동원 파트너 가사 노래듣기,2020트롯어워즈

 

남진&정동원 파트너 가사 노래듣기,2020트롯어워즈

남진&정동원 "파트너" 남진&정동원 파트너 가사 노래듣기,2020 트롯어워즈 남진 레전드 처럼 되겠다던 어린 정동원이가 레전드 남진님이랑 함께파트너를 부른 2020 트롯어워즈 정말 잘 봤답니다. t

7505.tistory.com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원곡 남진 노래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원곡 남진 노래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원곡 남진 노래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