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성수 명동콜링 가사 노래듣기

최성수 명동콜링 가사 노래듣기,원곡 크라잉넛 노래,불후의명곡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쇼 윈도우 비친 내 모습 /인간이 아냐 믿을 수 없어 

tv.kakao.com/v/413102804

Oh 달링 떠나가나요
새벽별빛 고운 흰눈 위에 떨어져
발자국만 남겨두고 떠나가나요
크리스마스 저녁 명동거리
수많은 연인들 누굴 약 올리나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쇼 윈도우 비친 내 모습
인간이 아냐 믿을 수 없어
밤하늘 보름달만 바라보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생각해 보면 영화 같았지
관객도 없고 극장도 없는
언제나 우리들은 영화였지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박상우 해후 가사 노래듣기,김성수노래,보이스트롯

 

박상우 해후 가사 노래듣기,김성수노래,보이스트롯

박상우 해후 가사 노래듣기,김성수노래,보이스트롯 쇼호스트 박상우의 보이스트롯 도전, 보헤미안으로 연예계 진출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다는 박상우, 무대에 너무 서고 싶어서 나왔다는 �

7505.tistory.com

임영웅 동행 가사 노래듣기,최성수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동행 가사 노래듣기,최성수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동행 가사 노래듣기,최성수노래,뽕숭아학당 누가 나와 같이 함께 울어줄 사람있나요 누가 나와 같이 함께 따뜻한 동행이 될까 사랑하고 싶어요 빈 가슴 채울 때까지 사랑하고 싶��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