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더가든 명동콜링 가사 노래듣기

카더가든 명동콜링 가사 노래듣기,원곡 크라잉넛 노래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생각해 보면 영화 같았지 /관객도 없고 극장도 없는 /언제나 우리들은 영화였지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tv.kakao.com/v/393735090

Oh 달링 떠나가나요
새벽별빛 고운 흰눈 위에 떨어져
발자국만 남겨두고 떠나가나요
크리스마스 저녁 명동거리
수많은 연인들 누굴 약 올리나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쇼 윈도우 비친 내 모습
인간이 아냐 믿을 수 없어
밤하늘 보름달만 바라보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생각해 보면 영화 같았지
관객도 없고 극장도 없는
언제나 우리들은 영화였지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어느 날 문득 가사 노래듣기,원곡 정수라 노래 늘 나와 함께 했었던 이 봄을 /나눌 사람은 있니 /어느 날 문득 /봄바람에 실려

7505.tistory.com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서울 가 살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서울 가 살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

서울 가 살자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서울 가 살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금잔디 노래 미련 없이 버리고서울 가 살자 /그 다짐과 처음 약속 들고 /우리 이제 서울 가서 살�

7505.tistory.com

해리포터 심리테스트 -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나와 닮은 해리포터 등장인물은?

 

해리포터 심리테스트 -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나와 닮은 해리포터 등장인물은?

해리포터 심리테스트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모자, 해리 포터 등장인물,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슬리데린, 심심할 때, 심심풀이 심리테스트 2000년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해리 포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