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빈잔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원곡 남진 노래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youtu.be/EiyISbhLzkA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정동원 님과 함께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님과 함께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님과 함께 가사 노래듣기, 남진노래,사랑의콜센타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tv.kakao.com/v/410225264 저 푸른 초원 위에 그

7505.tistory.com

추모음악회,희망가 가사 노래듣기,정동원 희망가,임영웅 희망가

 

추모음악회,희망가 가사 노래듣기,정동원 희망가,임영웅 희망가

추모음악회,희망가 가사 노래듣기,정동원 희망가,임영웅 희망가 이 풍진 세상을 만났으니 너의 희망이 무엇이냐 부귀와 영화를 누렸으면 희망이 족할까 담소화락에 엄벙덤벙 주색잡기에 �

7505.tistory.com

정동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노래듣기, 조용필노래,사랑의콜센타 오륙도 돌아가는 연락선 마다 목메어 불러봐도 대답 없는 내 형제여 돌아와요 부산항에 그리운 내 형제여 꽃피는 동��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