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한 후에 가사 노래듣기

사랑한 후에 가사 노래듣기,원곡 신성우 노래,미스터로또 안찌우면 다행이야  정체 가수 신용남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내게 어두움이 머물면/환한 미솔 건네주던
당신이 나의 곁에/있었다는 사실만으로/이렇게 웃을 수 있는데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40107577

세상을 살아오는 동안에
몇 번의 사랑들을 만나게 되고
때론 결코 원치 않는 이별들도
해야 했었답니다
하지만 당신만은 내 곁에
영원히 두고 싶던 나의 마음은
그저 부질없는 욕심이었나요
아직 알 수 없어요
당신이 떠나가던 그 날에
그저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으로는
지킬 수 없다는 게
세상에 있다는 걸
비로소 깨닫게 되었죠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게 어두움이 머물면
환한 미솔 건네주던
당신이 나의 곁에
있었다는 사실만으로
이렇게 웃을 수 있는데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아쉬운 기억들은
여기 두고 떠나요
당신의 마음 속에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이젠 내가 기도 할게요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게 어두움이 머물면
환한 미솔 건네주던
당신이 나의 곁에
있었다는 사실만으로
이렇게 웃을 수 있는데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아쉬운 기억들은
여기 두고 떠나요
당신의 마음속에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이젠 내가 기도 할게요

 

[건강정보] -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는 여름철 과일로 효능이 정말 많은 과일이지만 알레르기도 있어서 복숭아를 먹고 알레르기

7505.tistory.com

[전체보기] - 사랑 그 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비킴 노래,복면가왕 안 찌우면 다행이야 정체

 

사랑 그 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비킴 노래,복면가왕 안 찌우면 다행이야 정체

사랑 그 놈 가사 노래듣기 사랑 그 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비킴 노래,복면가왕 안 찌우면 다행이야 정체 사랑 그 놈 바비킴 사랑해 널 사랑해/목이 메여 불러도/너는 듣지 못할 그 한마디 고개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이 노래는 여러번 들어보세요! 들을수록 가슴아픈 노래가사입니다. 세월의 강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