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가 되어 날으리 가사 노래듣기

새가 되어 날으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골매 노래,복면가왕 패러글라이딩 정체

새가 되어 날으리 송골매  패러글라이딩 정체는 소리꾼 김주리

 

새가 되어 날으리/높이 높이 날아서/내 님이 계시는/그 곳으로 가리라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40107087

나는 사랑 찾아 떠나는
한 마리 새가 되리
나는 사랑 찾아 떠나는
한 줄기 바람 되리
끝 없는 방랑속에도
끝 없는 고독속에도
나는 사랑 찾아
한 줄기 바람 되어 떠나리
새가 되어 날으리
높이 높이 날아서
내 님이 계시는
그 곳으로 가리라

나는 너를 찾아 떠나는
한 줄기 비가 되리
나는 너를 찾아 떠나는
한 떨기 낙엽 되리
끝 없는 시련 속에도
끝 없는 미련 속에도
나는 사랑 찾는
한 줄기 바람 되어 떠나리

새가 되어 날으리
높이 높이 날아서
내 님이 계시는
그 곳으로 가리라

 

[건강정보] -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부작용, 복숭아 상극, 복궁아 알레르기, 복숭아 상극식품, 복숭아 궁합 복숭아는 여름철 과일로 효능이 정말 많은 과일이지만 알레르기도 있어서 복숭아를 먹고 알레르기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니가 참 좋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쥬얼리 노래, 복면가왕 패러글라이딩 정체,스노클링 정체

 

니가 참 좋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쥬얼리 노래, 복면가왕 패러글라이딩 정체,스노클링 정체

니가 참 좋아 가사 노래듣기 니가 참 좋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쥬얼리 노래, 복면가왕 패러글라이딩 정체,스노클링 정체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스노클링 정체는 배우 이화선입니다 you 얼마나 잘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Lemon Tree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혜경 노래,복면가왕 파르페 정체

 

Lemon Tree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혜경 노래,복면가왕 파르페 정체

Lemon Tree 가사 노래듣기 Lemon Tree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혜경 노래,복면가왕 파르페 정체 박혜경 Lemon Tree Lemon Tree/나 약속할게 언제나/기분좋은 상쾌함에 웃을래 환하게 반기는 노란 빛깔/Lemon Tree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