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창식 아침이슬 가사 노래듣기,
양희은노래,악인전

악인전 가왕 송창식의 가슴 뜨거운 무대 아침이슬 들어보세요.

 

내 맘에 설움이  알알이 맺힐 때  아침동산에 올라 
작은 미소를 배운다  태양은 묘지위에  붉게 떠오르고 
한낮에 찌는 더위는  나의 시련일지라

 

tv.kakao.com/v/410279106

긴 밤 지새우고
풀잎마다 맺힌
진주보다 더 고운
아침이슬처럼
내 맘에 설움이
알알이 맺힐 때
아침동산에 올라
작은 미소를 배운다
태양은 묘지위에
붉게 떠오르고
한낮에 찌는 더위는
나의 시련일지라
나 이제 가노라
저 거친 광야에
서러움 모두 버리고
나 이제 가노라

내 맘에 설움이
알알이 맺힐 때
아침동산에 올라
작은 미소를 배운다
태양은 묘지위에
붉게 떠오르고
한낮에 찌는 더위는
나의 시련일지라
나 이제 가노라
저 거친 광야에
서러움 모두 버리고
나 이제 가노라

 

 

 

영탁 건배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건배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속는 셈 치고 내일을 믿어보자 자네도 빈손 나 또한 빈손 돌고 또 도는 세상탓은 말어라 가는 세월에 저 가는 청춘에 너나 나나 끌

7505.tistory.com

 

 

임영웅 영시의 이별 가사 노래듣기,배호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시의 이별 가사 노래듣기,배호노래,사랑의 콜센타 네온불이 쓸슬하게 꺼져가는 삼거리 이별앞에 너와나는 한없이 울었다. 추억만 남겨놓은 젊은날의 불장난 원점으로 돌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