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경호 잘가요 가사 노래듣기,
정재욱노래,불후의 명곡

그대 행복 내가 꼭 아니라도  지킨다면 그게 사랑일 테죠  그게 나의 몫이죠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람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tv.kakao.com/v/410470301

 

미안해마요 이제야 난 깨달아요
내 절대 그대 짝이 아님을
괜찮을게요 영혼 밖에 팔것 없는
못난 날 잘 비켜갔어요
그대 행복 내가 꼭 아니라도
지킨다면 그게 사랑일 테죠
그게 나의 몫이죠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람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잊어도 돼요 나를 만난 시간들은
잠깐의 연극이라 여김을
잘한거예요 아무리 난 노력해도
작은 희망도 없잖아요
아주 멀리 멀리 뛰어가세요
어떡해요 자꾸 잘못한 일만
떠오르는걸
잘가요 내 소중한 사람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어긋난 인연이 남겨놓은 사랑이란
날카로운 슬픔이군요
잘가요 내 사랑아 고마웠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김경호 그대는 아직도 나를 설레게 한다 가사 노래듣기

김경호 그대는 아직도 나를 설레게 한다 지우지 못해서 지던 날 두고 지던 붉게 물들던 그 날의 석양이 또 무심코 찾아와 날 설레게 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던 그 계절에 그댈 

7505.tistory.com

 

 

김경호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

김경호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 돌아가신 부모님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잘 해드리지 못한 걸 후회 하면서 꼭 듣고 싶은 노래 김경호 아버지 돌아갈 수 있을까 날 기다리던 그 곳으로  그 ��

7505.tistory.com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가사와 노래듣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가사와 노래듣기 그대가 울리는 그 한 여자가 내겐 삶의 전부라고 아무때고 네게 전활해 나야 하며 말을 꺼내도 누군지 한번에 알아낼 너의 단 한 사람 쇼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