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몽니 슬픈 베아트리체 가사 노래듣기,
조용필노래,불후의 명곡

불꽃이 되어 타오르리니  슬픈 그대 베아트리체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빈 바다를 헤매는 내게 
살아야 할 단 하나의 이유되어  사랑이란 소망의 섬 

 

tv.kakao.com/v/410466537

그대 슬픈 눈에 어리는
이슬처럼 맑은 영혼이
내 가슴에 스며 들어와
푸른 샘으로 솟아나리니
그대 여린 입술 사이로
바람처럼 스친 미소가
나의 넋을 휘감아도는
불꽃이 되어 타오르리니
슬픈 그대 베아트리체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빈 바다를 헤매는 내게
살아야 할 단 하나의 이유되어
사랑이란 소망의 섬
그 기슭에 다가갈 수 있다면
사랑이란 약속의 땅
그 곳에 깃들 수만 있다면

그대 붉은 입술 다가와
화살처럼 스친 입맞춤
나의 넋을 앗아가버린
상처되어 남아있는데
슬픈 그대 베아트리체
떠나버린 나의 사랑아
꽃상여에 그대 보내며
살아야 할 이유마저 없으니
사랑이란 절망의 벽
울부짖는 통곡마저 갇힌채
사랑이란 배반의 강
간절한 언약마저 버리고

사랑이여 불멸의 빛
거짓없는 순종으로 그대를
사랑이여 사랑이여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사랑이여 불멸의 빛
거짓없는 순종으로 그대를
사랑이여 사랑이여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불후의명곡 정동원 누가울어 가사 노래듣기,배호노래

불후의명곡 정동원 누가울어 가사 노래듣기,배호노래 멀리 가버린 내 사랑은 돌아올 길 없는데 피가 맺히게 그 누가 울어 울어 검은 눈을 적시나 하염없이 흘러내리는 눈물같은 이슬비 미�

7505.tistory.com

 

 

임영웅 시계바늘 가사 노래듣기,신유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시계바늘 가사 노래듣기,신유노래,사랑의콜센타 서로를 보다 가만히 걷다 나는 너만 넌 먼 곳을 바라보다 너의 마음의 시계바늘이 이젠 나를 지나가고 있잖아 잘 지낼 수 있어 난 �

7505.tistory.com

 

 

불후의명곡 영탁 영영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불후의명곡 영탁  영영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