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투표용지,
신기한  테이프,
신기한 투표,
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저는 사전 투표한 일반 국민이랍니다.

제가 찍은 사전 투표용지 안녕하십니까?

우연히 보다가 너무 웃겨서 포스팅합니다.

투표지 한 장씩 프린트해서 주는 것을

제 눈으로  제  눈으로 분명히 봤는데

투표용지 왜  왜  왜

인쇄소에서 인쇄한 용지로 변신해서 나타났죠.

저건 공책  뜯어서 친구에게 주던 방식인데

분명히 한 짱 씩 프린터기로 인쇄해서

줬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세상에 이런 일이에 빨리 제보하세요

 

투표하고 나면 봉인 테이프로 막는데

이거 테이프 맞나요.

떼었는데 흔적도 안남네

투표함에 뭘 넣어도 아무도 몰라요????

인쇄소에 인쇄한 투표용지 얼른 집어넣고

봉인 테이프로 붙이면 되겠군

이런거 빨리 가르쳐 주지?

테이프 잘못 붙였다 떼었더니 흔적 남아서 아주 고생했네

 

내가 한 투표용지는 없어지고 인쇄소에서 인쇄한 투표용지가 나타나고

내 투표용지 없어지지 말라고 붙여논 봉인 테이프가

흔적도 없이 떼었다 붙였다  아주 마술을 잘 하네.

 

난 너무 너무 웃겨서!!!!

세상에 이런 일이에 제보 부탁해요

 

 

 

뽕숭아학당 이찬원 봉선화연정 가사 노래듣기,현철노래

뽕숭아학당 이찬원 봉선화연정 가사 노래듣기,현철노래 이찬원이 부르는 어머니께 바치는 노래 봉선화 연정 손대면 톡하고 터질것만 같은 그대 봉선화라 부르리 더이상 참지못할 그리움울 가��

7505.tistory.com

 

 

사랑의콜센타 장민호 가슴아프게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

사랑의콜센타 장민호 가슴아프게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 갈매기도 내 마음 같이 목메어 운다 당신과 나 사이에 연락선이 없었다면 날 두고 떠나지는 않았을것을 아득히 바다멀리 떠나가는 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