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베카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37호,리베카 가사 노래듣기,원곡 양준일 노래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tv.kakao.com/v/414511727

기약 없이 떠나버린 나의 사랑 리베카
조각처럼 남아있어 내 가슴속에
그리움도 원망도 아름답게 남았지만
너의 진실을 모르는 체 돌아설 수 없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계란과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계란궁합식품

 

계란과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계란궁합식품

계란과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계란과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계란궁합식품 계란은 완전식품이지만 부족한 면도 많다고 해요. 단백질이 풍부한 반면 식이섬유나 비타민c가 부족하다고 합

7505.tistory.com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나타나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47호,나타나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빈 틈이 생겨버렸나봐 /니가와야 채워지는 틈이 이상해 /삶은 다 살아야 아는건지 아직 이럴 맘이 남긴 했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