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성훈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tv.kakao.com/v/409756016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안성훈 아씨 가사 노래듣기/이미자 아씨

안성훈 아씨 가사 노래듣기/이미자 아씨 옛날에 이길은 새색시 적에 서방님 따라서 나들이 가던 길 어디선가 저 만치서 뻐꾹새 구슬피 울어 대던 길 한세상 다하여 돌아 가는 길 저무는

7505.tistory.com

 

 

나태주에게 정동원 태권도 배우기,태권도 띠 매는법,아내의맛

나태주에게 정동원 태권도 배우기, 태권도 띠 매는법,아내의맛 화요일이면 기다려지는 아내의맛,그중에서도 트롯의맛은 트롯의 맛만 따로 편성해도 좋을 듯 해요. 왜냐하면 전 아내의맛 중�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