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빈 잔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뽕숭아학당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tv.kakao.com/v/410195055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임영웅 허공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허공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뽕숭아학당 잊는다고 생각하기엔 너무나도 미련이 남아 돌아선 마음 달래보기엔 너무나도 멀어진 그대 설레이던 마음도 기다리던 마음도 허공�

7505.tistory.com

 

 

임영웅 아로하 가사 노래듣기,조정석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아로하 가사 노래듣기,조정석노래,사랑의콜센타 너의 그늘이 되어줄게 내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어두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