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진 삼각관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tv.kakao.com/v/410226768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7505.tistory.com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