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오승근노래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 하네, 벌겋게 힘들어 하네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하얀 구름 한 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 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 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임영웅 엄마 가사 노래듣기,밥블레스2,라디(Ra.D)노래

임영웅 엄마 가사 노래듣기,밥블레스2,라디(Ra.D)노래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더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 이렇게 눈물이 나죠..

7505.tistory.com

 

 

임영웅 옛사랑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이문세노래

임영웅 옛사랑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이문세노래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젠 그리운 것은 그리운 대로 내 맘에 둘 거야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

7505.tistory.com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 가던 날 앓던 이가 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