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노래듣기,밥블레스유2

발블레스유2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불렀던 난 사랑을 아직 몰라 포스팅합니다.

아직 10대인 정동원이 부른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신선함이 돋보였답니다.

귀염 귀염 정동원의 노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송은이의 학창 시절에 유행했던 이 노래 정동원이 불러 더 인기 있을 듯 합니다.

 

 

 

동원아~ 할미 학생 때 부르던 노래야!!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Olive 본방송 ※편 들어주세요&푸드테라픽 사연 모집 중※ ① 카카오톡 검색창 ′밥블레스유′ 입력 - 채널 추가! ② 송김박장 이메일: songkimparkjang@naver.com ③ 비밀보장 홈페이지-간장게장방(밥블레스유) 

play-tv.kakao.com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