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임영웅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 노래듣기

학창시절 버즈의 찐 팬 임영웅이 부르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민경훈이 감동 받았을 것 같습니다.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쿠팡 가능???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쿠팡 가능??? 서울시재난긴급생활비 선불카드로 받아서 쿠팡에서 물건을 산 사람의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포스팅해드립니다. 이분은 서울시에서 받는 재난금으로 사용한 것이라 전국에..

7505.tistory.com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걱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임영웅 엄마 가사 노래듣기,밥블레스2,라디(Ra.D)노래

임영웅 엄마 가사 노래듣기,밥블레스2,라디(Ra.D)노래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더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 이렇게 눈물이 나죠..

7505.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바램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바램 가사 노래듣기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 랑 한 다 정말 사랑 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 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

7505.tistory.com

 

 

임영웅 사랑의 미로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임영웅,최진희 노래

임영웅 사랑의 미로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최진희 노래 그대 작은 가슴에 심어준 사랑이여 상처를 주지 마오 영원히 끝도 시작도 없이 아득한 사랑의 미로여 그토록 다짐을 하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