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율 본선탈락

안율 본선탈락,백지영 논란,미스터트롯2,1표차로 탈락,안율노래,박수호 박시환 탈락 통편집

 

국민가수가 논란에 휩싸였다.  기대했던 박시환의 노래를 들을수 없고 아예 통편집으로 그의 모습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국민가수 111명을 소개할때는 모두 그가 결승전까지 갈 참가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모습은 통편집을 통해 조용히 사라졌다.  또한 왕년부 고등부 중등부 초등부 타오디션부 등 본선진출자로 예상했던 출연자들은 프로필만 있을뿐 노래를 들을수도 없었고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사라지고 있다.  최소한 출연자들은 우승은 아니어도 자신을 방송에 조금이라도 선보여 자신의 인지도를 올리고 싶은 마음일텐데 이번 TV조선의 이런 행동은 실망을 떠나 신뢰를 잃는 계기가 되었다.  네티즌이 주목한 안율 박수호는 본선에 오르지 못해 그것도 모두 궁금해 하고 있는데 특히 안율은 타오디션에서 실력을 인정 받은 초등부 학생이지만 어떤 이유인지 본선에 탈락시켰다.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는 이유다. 혹자는 백지영 때문에 떨어졌다  아니면 미스터트롯2 출전을 위해 미리 떨어뜨렸다는 이야기도 돌고 있어 더 궁금해지고 있다.  앞으로 과연 안율이 미스터트롯2에 출전하게 될 지 모두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본선탈락과 통편집으로 실망한 많은 출연자들이 과연 TV조선 오대션에 나오게 될 지 궁금해진다.   특히 안율은 12하트로 탈락 다른 참가자는 이병찬 9하트 10하트를 받고도 본선진출 과연 공정했는지도 논란이 되고 있다.  안율은 TV조선 본선에 떨어진후 3일간 울었다며 TBS에 출연해 밝혔는데요.  그가 미스터트롯2에 출연을 망설일수도 있겠다는 예감이 듭니다. 인천 숭의초등학교 5학년 12살 안율의 노래 어느날 문득 듣기!

https://youtu.be/nH91Zu7-OK4

어느 날 문득 돌아다보니
지나온 모든 게 다 아픔이네요
날 위해 모든 걸 다 버려야는데
아직도 내 마음 둘 곳을 몰라요
오늘도 가슴엔 바람이 부네요
마음엔 나도 모를 설움이 가득
어디로 갈까요 어떻게 할까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박창근 김희석 이솔로몬 이솔로몬 3등 할머니가 돌아가서 대구에 갔다고 합니다 정치색이 분명한 박창근이 1등이 되다니! 너무 아쉽네요. TV조선 국민가수는 꼭 대중이 좋아하는 분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전 고양시청 소속 역도선수 이병찬 선수라고 합니다. 너무 떨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10년 동안 역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6년차 배우 손보승, 개그우먼 이경실 아들이라고 합니다 노래는 잘하는 것 같습니다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의 노래는 저작권과 관련 있어서 다 막아났네요.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

7505.tistory.com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 좌우명,인생 좌우명 면접시 활용하면 좋을 좌우명,인생을 살면서 알면 좋을 좌우명 찾아 올려보아요. 이전에 만든 모자이크 포토샵 작품이랑 함께 올려보내요. https://youtu.be/8d7CsZ_rxy0 https://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1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가을비가 자주 와서 날씨가 점점 추워져금방 겨울이 올 것 같은 날입니다. 올해는 정말 힘든 한해였습니다. 살다 살다 이렇게 마

7505.tistory.com

https://youtu.be/_Y7tTKMWs_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