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가수 이혁 임한별 박은영 

국민가수 이혁 임한별 박은영 '못 찾겠다 꾀꼬리'가사 노래듣기,원곡 종용필 노래,국민가수 왕년부

왕년부 이혁이 제일 잘했지만 이미 그는 국민가수로 알려진 분!  그냥 그를 선발할 수 없는 방송국!!!  이혁은 MBN으로 갔어야 했다.

그 많던 어린 날의 꿈이/숨어버려 잃어버린/꿈을 찾아 헤매는 술래야
이제는 커다란 어른이 되어/눈을 감고 세어보니/지금은 내 나이는/찾을때도 됐는데

 

https://youtu.be/3LRbrmjBUm0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어두워져 가는 골목에 서면
어린시절 술래잡기 생각이 날꺼야
모두가 숨어버려 서성거리다
무서운 생각에
나는 그만 울어버렸지
하나 둘 아이들은 돌아가 버리고
교회당 지붕위로 저 달이 떠올때
까맣게 키가큰 전봇대에 기대앉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엄마가 부르기를 기다렸는데
강아지만 멍멍
난 그만 울어버렸지

그 많던 어린 날의 꿈이
숨어버려 잃어버린
꿈을 찾아 헤매는 술래야
이제는 커다란 어른이 되어
눈을 감고 세어보니
지금은 내 나이는
찾을때도 됐는데
보일때도 됐는데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오늘도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나는야 언제나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찾겠다 꾀꼬리 나는야 술래
못찾겠다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박창근 김희석 이솔로몬 이솔로몬 3등 할머니가 돌아가서 대구에 갔다고 합니다 정치색이 분명한 박창근이 1등이 되다니! 너무 아쉽네요. TV조선 국민가수는 꼭 대중이 좋아하는 분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전 고양시청 소속 역도선수 이병찬 선수라고 합니다. 너무 떨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10년 동안 역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6년차 배우 손보승, 개그우먼 이경실 아들이라고 합니다 노래는 잘하는 것 같습니다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의 노래는 저작권과 관련 있어서 다 막아났네요.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

7505.tistory.com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 좌우명,인생 좌우명 면접시 활용하면 좋을 좌우명,인생을 살면서 알면 좋을 좌우명 찾아 올려보아요. 이전에 만든 모자이크 포토샵 작품이랑 함께 올려보내요. https://youtu.be/8d7CsZ_rxy0 https://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1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가을비가 자주 와서 날씨가 점점 추워져금방 겨울이 올 것 같은 날입니다. 올해는 정말 힘든 한해였습니다. 살다 살다 이렇게 마

7505.tistory.com

https://youtu.be/_Y7tTKMWs_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