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매요리] 양배추 양파 요리, 
면 없는 파스타, 초간단 레시피

양배추 양파 요리, 파스타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초간단 레시피, 야매 파스타



요즘 소화도 잘 되지 않고 속이 쓰린 것 같아서
위염에 좋은 양배추와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양파를 무작정 구매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오븐 파스타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건강한 야채를 주 재료로 야매요리를 만들어보기로 했죠.

누구나 쉽고 빠르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 재료
양배추 1/4통
양파 2개 ( 1개는 나중에 추가함)
파스타 소스 (마늘&양파)
모짜렐라 치즈
+ 먹다남은 군만두 4개 추가

 

 

오뚜기 프레스코 마늘 & 양파 스파게티소스

COUPANG

www.coupang.com

 

 

곰곰 슈레드 모짜렐라 피자치즈

COUPANG

www.coupang.com

 

 




1) 양배추와 양파를 먹고싶은 만큼 썰어주세요.
저는 양배추 1/4통과 양파 한 개를 먼저 썰었어요.


2) 잘 썰어 씻은 야채들을 중불로 충분히 익혀주세요.


2.5) 저는 군만두도 적당히 익힌 후 야채와 섞어주었답니다.
(이건 맛있지는 않았어요.. 잔반 처리용! (솔직))


3) 파스타 소스를 듬뿍듬뿍 담아주세요.


3.5) 파스타 소스를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아서 양파 1개를 추가했어요. (파스타에 대한 욕망이 너무 과했나봐요 ㅋㅋ)



4) 대망의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넣어주세요~



5) 중불에서 충분히 익혀주면 완성!


밤늦게 먹어도 속 걱정없고,
피자만큼 맛있고,
라면만큼 만들기 간단한 건강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