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지은 '님 찾아가는 길'

양지은 '님 찾아가는 길'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

나를 두고 어디로 갔소/님이여 텅 빈 내 가슴
그 무엇도 채울 길 없어/어어야 어어야/님 찾아 나는 가리라

tv.kakao.com/v/417550592

나 밖에 몰랐던 그 사람
내 곁을 떠나 버렸네
아쉬운 미련만 남겨둔 채로
내 곁을 떠나 버렸네
어어야 무정한 사람
나를 두고 어디로 갔소
님이여 텅 빈 내 가슴
그 무엇도 채울 길 없어
어어야 어어야
님 찾아 나는 가리라

그렇게 믿었던 그 사람
날 두고 떠나 갈 줄은
이렇게 못 잊을 그리움 두고
내 곁을 떠나 버렸네
어어야 못잊을 사람
이 마음을 어떡하라고
님이여 허전한 가슴
그 무엇도 달랠 길 없어
어어야 어어야
님 찾아 나는 가리라

 

양지은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갈라쇼

 

양지은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갈라쇼

양지은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 양지은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갈라쇼 tv.kakao.com/v/417335954 바람이 불면 바람을 타고 빙빙빙 돌아올 거야 당신은 내 사랑 나는 나는 나

7505.tistory.com

양지은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인생곡

 

양지은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인생곡

양지은 붓 가사 노래듣기 양지은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인생곡 tv.kakao.com/v/417155004 힘겨운 세월을 버티고 보니 오늘 같은 날도 있구나 그 설움 어찌 다 말할까 이리 오게

7505.tistory.com

youtu.be/o-T-YJhyI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