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린음악회 부활 네버엔딩스토리,부활 사랑할수록 가사 노래듣기

열린음악회에서는 오랜만에 부활이 나와서 추억의 노래 네버엔딩스토리,사랑할수록,Lonely Night 불렀답니다.

 

 

한참 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 언덕 넘어 거리엔
오래 전 그 모습
그대로 넌 서 있을 것 같아
내 기억보단
오래 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처럼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 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 속에
내 기억보단
오래 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처럼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이제 지나간 기억이라고
떠나며 말하던 너에게
시간이 흘러 지날수록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너에게 난 아픔이었다는 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손 닿을 수 없는 저기 어딘가 
오늘도 난 숨쉬고 있지만 
너와 머물던 작은 의자 위에 
같은 모습의 바람이 지나네... 
너는 떠나며 마치 날 떠나가듯이 
멀리 손을 흔들며 
언젠가 추억에 남겨져 갈 꺼라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 가기를... 
힘겨워 한 날의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 이기에 
너는 떠나며 마치 날 떠나가듯이 
멀리 손을 흔들며 
언젠가 추억에 남겨져 갈 꺼라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 가기를... 
힘겨워 한 날의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여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 가기를... 
힘겨워 한 날의 너를 지킬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여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 가기를... 
힘겨워 한 날의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