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닐리리 만만세 가사 노래듣기

인생이 그런 거야 모르는 게 정답  안다면 대박 로또 당첨  음 음 닐리리 만만세 
몰라야 멋있지 잘 살아 온 거야  여기까지 수고 많았다  사랑을 얻었느냐 
돈을 벌었느냐  무엇을 위해 달려왔느냐 

 

사랑을 얻었으냐
돈을 벌었느냐
무엇을 위해 달려왔느냐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야
뒤돌아보니 빈손이더냐
인생이 그런 거야 모르는 게 정답
안다면 대박 로또 당첨
음 음 닐리리 만만세
몰라야 멋있지
잘 살아 온 거야
여기까지 고생 많았다
명예를 얻었느냐
꿈을 이뤘느냐
누구를 위해 살아왔느냐
여기도 아니고 저기도 아니야
헤매다 보니 빈손이더냐
인생이 그런 거야 모르는 게 정답
안다면 대박 로또 당첨
음 음 닐리리 만만세
몰라야 멋있지 잘 살아 온 거야
여기까지 수고 많았다
사랑을 얻었느냐
돈을 벌었느냐
무엇을 위해 달려왔느냐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야
뒤돌아보니 빈손이더냐
인생이 그런 거야 모르는 게 정답
안다면 대박 로또 당첨
음 음 닐리리 만만세
몰라야 멋있지
잘 살아 온 거야
여기까지 고생 많았다
인생이 그런 거야 모르는 게 정답
안다면 대박 로또 당첨
음 음 닐리리 만만세
몰라야 멋있지
잘 살아 온 거야
여기까지 수고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