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V live(V 라이브) 시청자 14만 돌파,하트수 1억 3천 달성

코로나19로 팬들과의 직접 만남을 가지지 못하는 미스터트롯7인의 v live 가 연일 화제랍니다.  그중 5월 2일 최근에 방송을 탄 영탁 v live 가 14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주제는 트롯 멋쟁이 탁이 보러 올 사람? 이란 주제로 시작 되었는데요 주제가 가장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시청자들과의 대화를 꺼내기 너무 좋았을 거란 생각 때문입니다.  역시 영탁의 생각은 탁월한 듯 합니다.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티셔츠를 제작하는 영탁의 모습이 너무 신나 있어 보기가 너무 좋았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에 편하게 티셔츠를 입으면 좋을 거 같아 티셔츠를 골랐다 라고 말하며 티셔츠 만들기를 하면서 v live 가 진행 되었답니다. 누나가 딱이야, 찐이야, 버즈의 가시, 김범수의 '보고싶다 등 트로트와 발라드를 자유자재로 불러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 갔다고 합니다.

지난 4월 25일 김희재를 시작으로 이날 영탁까지 성공적인 V 라이브를 진행, 성공적인 랜선 팬미팅으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던 v live 가 끝났지만 팬들은 또 한번의 v live 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https://www.vlive.tv/video/189112

 

[V LIVE] [영탁] 트롯 멋쟁이 탁이 보러 올 사람?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