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탄허스님 예언,탄허스님의 한반도 통일 예언

탄허 스님의 예언 (믿거나 말거나 재미로 보는 예언)  

1. 인과응보의 원리로 일본은 조선을 지배하려 하였으나, 천운이 조선을 보전하니    일본 선조들이 저지른 죄악이 후손들에게 전해질 것이며 힘든 역경과 고난에도 동양의    전통적 가치를 중시하며 남을 해칠 줄 모르는 조선민족은 그 미래가 밝을 것이다.
 
2. 1949년 기축년에 개미 떼 수천마리가 서로 싸움을 하여 법당과 중대 뜰에 죽어있는 모습이    너무나 불길하게 느껴 역학 원리를 분석하여 내년에 남북 간의 민족상잔이 벌어질 것을 예측, 1950년 6월25일 한국전쟁 발발

3. 세계 국제정치 핵심은 남북분단의 종결이며, 그것은 천륜이고 하늘의 섭리로서 서양문명의 한계점이 들어나며 동양사상의 기폭제가 될 것이다.

4. 역학으로 미국은 소녀, 아내이며 한국은 소남, 남편이니 아내가 남편을 내조할 것이다. 한국은 결실의 시대에 들어서고 결실을 맺으려면 꽃잎이 져야하며, 꽃잎이 지려면 금풍이 불어야 하니, 서방의 바람이 불어올 것이다.
 
5. 역학으로 소련은 중남이며 중국은 장남이니, 같은 양이므로 서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며  대립한다. 1969년 중소국경분쟁 전투발발 핵무기 사용검토, 소련붕괴, 1999년 중러국경분쟁 합의.
  
6. 초강대국 미국은 역학의 원리로 베트남과 전쟁을 한다면 망신을 당하고 필패할 것이며 오행으로 보았을 때 월맹은 화(火)이며, 미국은 금(金)이니 화극금의 원리로 금이 녹아내리나  금이 워낙 장대하니 부분이 녹고 손해를 볼 것이다. 1975년 미국 베트남전쟁 패전
 
7. 대양이 넘쳐 440리 속도로 일본과 동남아시아를 덮치고 해안 지방이 수면에 잠기게 될 것이다.

8. 세계적으로 소규모 전쟁이 계속해서 일어나며 대규모 전쟁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지진으로 인한 핵폭발이 일어나며, 핵을 가진 국가는 피해를 볼 것이다.

9. 한국의 젊은이들이 점점 더 예뻐질 것이며, 이들이 셰계적으로 이름을 떨칠 때 국운이  상승하고 한국이 세계의 중심이 될 것이다.

10. 월악산 영봉 위로 달이 뜨고, 이 달빛이 물에 비치고 나면 30년쯤 후에 여자 임금이 나타난다. 여자 임금이 나오고 3~4년 후에 조국은 통일될 것이다.

11. 핵을 막는 것은 민중의 힘이며, 오행의 원리에서 토극수를 함으로써 민중의 시대가 핵의 시대를 제압할 것이다.

12. 언젠가는 비극적인 인류의 운명이 다가올 것이며, 세계 인구 60~70%가 몰살당할 것이다.  일본 영토의 2/3가 침몰하고 극동아시아 국가들이 피해를 받게 된다.  한반도는 지구의 중심 주축에 위치하여 피해를 가장 적게 받을 것이며, 동남해안 1백리가 피해를 입고 서부해안 영토가 2배이상 융기할 것이다. 또한 중국 영토인 만주, 요동지방이 한국 영토로 편입될 것이다. 지구 표면에는 큰 변화가 발생하여 물이 1/4이며 육지가 3/4으로 바뀌고, 극한(極寒)과 극서(極暑)가 사라지며 평화가 찾아올 것이다.

 

 ※ 탄허 스님이 예언한 1975년에는 월악산에 호수나 강 등이 없었으나, 충주댐이 1980년에   공사를 시작해 1983년에 완공되자 이때부터 월악산 위에 뜬 달빛이 충주댐 물 위로 비춰져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30년이 지난 뒤  2013년 박근혜가 대통령에 당선 되었으며, 당선후 3년~4년후는  2016년 ~ 2017년 이후이다.  

 

이 글은 퍼온 글입니다  탄허 스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관련자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저도 이 글을 믿지는 않습니다.  여러분도  누군가 재미로 쓴 글이니 적극적으로 믿지 마세요

 

 

 

아는형님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아는형님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전화기 충전은 잘 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마지막 남은 나의 인생은 아름답게 피우리라 아는형님에 출연 정동원 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