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요미 새벽비 가사 노래듣기,
혜은이노래,불후의 명곡

새벽비가 주룩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삑삑삑 여음을 남기고 
새벽차는 떠나갑니다  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 내 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tv.kakao.com/v/410272547

새벽비가 주룩주룩
철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지붕을 적시네
삑삑삑삑 기적이 울리면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새벽비가 주룩주룩
창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삑삑삑 여음을 남기고
새벽차는 떠나갑니다
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 내 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정을 두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아아 아아아 사랑하고 있는데
아아 아아아 내 마음 어디로 가나
비를 뚫고 칙칙칙칙
기차는 달려가네
정을 두고 칙칙칙칙
한없이 달려가네
삑삑삑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미스터트롯 남승민 사모 가사 노래듣기,나훈아 노래

미스터트롯 남승민 사모 가사 노래듣기 오소서 님이여 님이시여 촉촉이 젖은 입술로 바람에 업히여 구름에 실려 살짝이 오소서 낙숫물에 머리를 감고 달빛에 머리를 빗고 오소서 님이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