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니안 자네 가사 노래듣기,
나훈아노래,내게온트롯

망각은 신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지  사랑을 묻거들랑 말해주시게 
후회 하더라도 한번 해보라고  이별을 묻거들랑 거짓말하시게 
아프긴 하여도 참을만 하다고  아 살다가보면 세상을 원망도 하고 
아 살다가보면 세상을 고마워하지

 

tv.kakao.com/v/409977232

사랑이 떠나거든 그냥 두시게
마음이 떠나면 몸도 가야하네
누가 울거든 그냥 두시게
실컷 울고 나면 후련 해질거야
아 살다가보면 하나씩 잊혀지다가
아 살다가보면 까맣게 잊어버리지
지나간 사랑은 지워버리게
그래야 또 다른 사랑을 만나지
자네는 아직도 이별이 아픈가
망각은 신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지
사랑을 묻거들랑 말해주시게
후회 하더라도 한번 해보라고
이별을 묻거들랑 거짓말하시게
아프긴 하여도 참을만 하다고
아 살다가보면 세상을 원망도 하고
아 살다가보면 세상을 고마워하지
지나간 상처는 잊어버리게
그래야 또 다른 행복을 맛보지
자네는 아직도 가끔씩 우는가
눈물은 아픔씻는 최고의 샘물이지
아 살다가보면 운명은 어쩔 수 없지
아 살다가보면 인연은 따로 있다네
노을이 진다고 슬퍼마시게
그래야 또 다른 내일이 온다네
자네는 아는가 진정 아는가
팔자는 뒤집어도 팔자인 것을

 

 

 

이찬원 사내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전참시

이찬원 사내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전참시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건 없어도 부끄럽지도

7505.tistory.com

 

 

불후의명곡 영탁 영영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불후의명곡 영탁  영영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