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 노래듣기,
설운도노래,뽕숭아학당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tv.kakao.com/v/410394350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 이젠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7505.tistory.com

 

 

임영웅 두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두주먹 가사 노래듣기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 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래도록 내 옆에 있어 주세요 함께 가는 길이 아무리 험�

7505.tistory.com

 

 

임영웅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도성 노래

임영웅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도성 노래 배신자여 배신자여 사랑의 배신자여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내 청춘 내 행복을 짓밟아 놓고 얄밉게 떠난 님아 얄밉게 떠난 님아 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