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운 탁 보고 싶다 내사랑 가사 노래듣기,
설운도노래,뽕숭아학당

우연히 어디서라도  꼭 한번 보고 싶은 그때 그 여자 
아 아 밤은 깊어 가는데  외로워 너무 외로워 
사랑아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tv.kakao.com/v/410394506

가로등 불빛이 꺼져가는 서울의 밤
갈 곳을 잃은 이 마음
추억에 젖은 채 이 거리를 걸어 봐도
눈물이 앞을 가리네
돌이킬 수 없는 그 세월
돌아올 수 없는 그 여자
우연히 어디서라도
꼭 한번 보고 싶은 그때 그 여자
아 아 밤은 깊어 가는데
외로워 너무 외로워
사랑아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화려한 불빛이 쏟아지는 서울의 밤
갈 곳을 잃은 이 마음
추억에 젖은 채 이 거리를 걸어봐도
눈물이 앞을 가리네
돌아킬 수 없는 그 세월
돌아올 수 없는 그 여자
우연히 어디서라도
꼭 한 번 보고싶은 그때 그 여자
아 아 밤은 깊어가는데
외로워 너무 외로워
사랑아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설운도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떳다 진성 무조건, 해외에서 대박날 것 같은 트로트 TOP7,해외에서 통할 트로트 TOP7

트롯신이 떳다 진성 무조건,해외에서 대박날 것 같은 트로트 TOP7 트롯신이 떳다, 해외에서 대박날 것 같은 트로트 TOP7, 해외에서 통할 트로트 TOP7 박상철-무조건 홍진영-사랑의 배터리 강��

7505.tistory.com

 

 

정동원 보랏빛엽서 가사 노래듣기,김민지노래,설운도노래

정동원 보랏빛엽서 가사 노래듣기,김민지노래,설운도노래 보라빛 엽서에 실려온 향기는 당신의 눈물인가 이별의 마음인가 한숨속에 묻힌 사연 지워보려해도 떠나버린 당신 마음 붙잡을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