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사내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전참시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건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 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이찬원의 구수한 사내 노래에 참여한 이영자 송은이 등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구구한 이찬원의 노래에 흠뻑 빠졌다.

이찬원님을 응원합니다.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 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건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 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 거다
사내답게 갈 거다

 

 

 

반응형